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혁신제품 지정 공고

제목
2022년 혁신제품(트랙3) 3차 공공성평가 결과 및 이의신청 접수 관련 안내
등록일 | 2022-11-25
조회수 | 1383

 

안녕하세요, 한국조달연구원 혁신조달지원센터 입니다.

혁신제품(FT3) 지정제도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모든 기업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'22년 3차 혁신제품(FT3) 지정을 위한 공공성평가 결과 및 추후 절차 안내드리오니 하기 내용 및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

 

□ 향후 추진계획

1. 조달적합성 검토 진행

 -검토대상: 공공성평가 결과 적합 대상

 -검토자료 제출기간: '22.11.25(금) ~ '22.12.02(금) 15시까지

※ 한국조달연구원 홈페이지(www.kip.re.kr)을 통한 온라인 접수

※ 자세한 사항은 [첨부] '22년 3차 트랙3 조달적합성 검토 작성자료 및 방법 파일 확인 요망

※ 접수 자료 반료 시 별도 안내를 하지 않으므로, 반드시 제출 후 '완료' 여부 확인(평균 2일 내 처리 예정)

 

2. 이의신청 접수

 -신청대상: 공공성평가 부적합제품의 해당 기업 혹은 적합 제품에 대한 제3자 이의제기

               *평가결과(평가점수 및 의견)에 대한 내용은 별송

 -신청기간: '22.11.25(금) ~ '22.12.09(금) 15시까지

 -접수방법: 이메일(innovation@kip.re.kr) 접수

공공성평가 부적합 기업의 평가결과(평가점수 및 의견)은 11월 28일(월)까지 평가기업별 메일로 별송

※ 이의제기 양식 준수하여 작성

 

□ 주의사항

1. 혁신제품(FT3)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E-mail을 통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2. 제출기한 반드시 엄수 바랍니다.

3. 첨부파일 내 작성 시 참고자료 및 접수 매뉴얼 반드시 숙지 바랍니다.

 

□ 문의처

innovation@kip.re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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