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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혁신장터 재개 알림 및 기능 장애 문의처 안내
등록일 | 2025-10-13
조회수 | 221

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피해 입은 혁신장터 서비스가 정상화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.

그동안 재해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 아래 와 같이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오니착오 으시기 바라며, 혁신장터 접속 시 장애가 발생될 경우 아래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- 아   래 -

 

혁신장터 재개 후 서류제출

1. 혁신제품 지정 관련

09.27() ~ 10.12() : 혁신제품 지원센터를 통한 제출서류는 제출된 것으로 인정

10.13() ~ 10.17() : 혁신장터와 혁신제품 지원센터 병행 제출 허용

(가급적 혁신장터로 제출 요망)

10.18() ~ : 혁신장터로 제출

 

2. 혁신제품 시범구매 관련

09.27() ~ 10.23() : 혁신장터와 혁신제품 지원센터 병행 제출 허용

 

혁신장터 기능 장애 문의처 (조달청)

혁신제품 지정 : 천유미 실무관(042-724-7217), 장윤정 주무관(042-724-7664),

혁신제품 수요매칭 : 한미숙 주무관(042-724-7525), 김택래 주무관(042-724-7672)

혁신제품 시범구매 계약 : 채수환 주무관(042-724-7534), 육선정 주무관(042-724-7496)

혁신제품 단가계약 : 박상수 주무관(042-724-6385), 최태순 주무관(042-724-7130)

 

그동안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혁신장터 서비스가 중단되어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, 안정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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